필터 및 사진 편집 앱에서 영감을 얻은 성형 수술이 사라지지 않습니다

2020. 2. 10. 15:35생활정보

홍보 임원 인 Karla Barbosa와 같은 일부 사람들은이 개념을 자랑스럽게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그녀는 최근 31,000 명 이상의 추종자들에게 모공의 크기를 줄이고 피부를 에어 브러시처럼 보이게하기 위해 작은 바늘을 사용하는 절차 인 금 미세 주입 페이셜 치료를 발표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얼굴을위한 실제 필터와 같습니다."그녀는 클립을 캡션했습니다. "정말. 유리 피부." Barbosa가 CNN Business에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사진을 조금 더 자신있게 느끼기 위해 사진을 조금 더 조정하려면 ... 또는 얼굴이나 보톡스 필러를 사용하여 더 자신감을 갖도록하십시오. 그것은 사람과 방법에 달려 있습니다. 그들은 느낀다."

인스 타 그램에서 금 미세 미세 주입 얼굴의 영상을 수천 명이받은 Barbosa의 뉴욕시 성형 외과 의사 인 Lara Devgan 박사는 현재 환자의 절반이 편집 한 자신의 참조 이미지로 환자의 절반이 자신의 실습에 들어갔다고 말했다. 또는 필터링되었습니다. 데브 간 박사는 특정 유명인의 코나 턱을 요구하는 대신 환자들이 자신의 얼굴 사진을 편집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미국 성형 외과 학회 (American Society of Plastic Surgeons)는 이와 같은 일화가 전국 성형 외과 의사들에게서 점점 더 흔해졌지만 현재 추세에 관한 특정 데이터를 공유 할 수 없음을 확인했습니다.Instagram 및 Snapchat과 같은 사이트에 게시 된 편집 된 사진에서 영감을 얻은 미용 절차를받는 추세는 주관적인 결함을 수정하여 비현실적인 집착을 잠재적으로 지속시키기 위해 정밀 조사되었습니다. Snapchat Dysmophia라는 용어는 신체 불완전 장애 (BBD)라고하는 정신 건강 상태와 관련이 있는데, 사람은 피부 결점, 체중 또는 비뚤어진 미소에 관계없이 경미하거나인지 된 신체적 결함에 대해 생각하는 데 몇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미국의 불안 및 우울증 협회 (Axiety and Depression Association of America)에 따르면, 종종 감정적 고통을 유발하고 일상 활동을 방해하는 BBD는 50 명 중 1 명에게 영향을 미칩니다.2018 백서의 저자 인 Kamleshun Ramphul 박사는 "[앱과 필터]가 자신의 외모에 더 취약한 다른 그룹에 미칠 수있는 영향을 제대로 조사해야한다고 확신합니다." CNN 비즈니스에 말했다. "청소년은이 필터가 필요한 변화를 반영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이 필터가 현재의 모습을 '추악하고 부끄럽게'느끼게합니까? 이러한 질문에 답하려면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이 트렌드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우리가 세상을 보는 방식뿐만 아니라 자신을 보는 방식을 형성해야한다는 힘을 강조합니다. 현재 일부 플랫폼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작년 Instagram은 사용자가 외모에 대해 느끼는 방식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는 보고서에서 성형 수술을 홍보하는 필터를 금지한다고 발표했습니다.그러나 소셜 미디어와 인기있는 사진 편집 앱에서는 치아 미백, 흠집 제거 또는 얼굴 특징 변경을위한 도구가 제공됩니다. 중국에서는 사진 미화 기능이 매우 유명하여 일부 Vivo, Oppo, Huawei 및 Xiaomi 장치에 내장되어 있습니다.매우 실제적인 우려에도 불구하고 일부 전문가들은 유명인 사진 대신에 자신의 사진을 수정하는 환자와 관련하여 사람들이 이전에 성형 수술에 접근 한 방식에 비해 약간의 개선이 추세라고 주장합니다.Ramphul은 "그 측면에서 긍정적 인 변화"라고 말했다. 예일대 사회학과 조교수 인 알카 메논 (Alka Menon)은 "Instagram과 Snapchat 필터를 사용하면 환자가 원하는 것을 명확하게 제어 할 수 있고 성형 외과 의사에게 자신의 욕구를 전달할 수있는 자신감을 가질 수있다"고 동의했다.그러나 그들은 여전히 ​​기술이 사람들에게 외모를 더 불필요하게 변경하거나 실제 모습에 대한 관점을 잃게 할 수 있다고 경고합니다.성형 수술 커뮤니티가 트렌드 인식에 대한 내러티브를 바꾸는 것에 대해 목소리를내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데간은“[초기에는 무시 당했다]는 방식으로 소셜 미디어의 사람들이 너무 엉망이되어 필터링 된 셀카처럼 보이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것은 정반대입니다. 우리는 마침내 다른 사람처럼 보이려고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가장 자신감 있고 최고의 버전이 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데간은 가장 인기있는 절차는 눈 주위를위한 것이라고 주장했다. 예를 들어 다크 서클을 제거하는 데 도움을 주거나 눈썹이 어떻게 떨어지는 지 조정하는 등 많은 미용 편집 앱에서 인기가있다.미국 성형 외과 학회 (American Society of Plastic Surgeons)에 따르면 작년에 성형 수술에 약 165 억 달러가 소비되었습니다. 업계는 지난 몇 년간 해마다 계속 성장하고 있으며 이러한 유형의 절차를 통해 부분적으로 도움을 받았습니다."최소한 침습적 절차는 종종 비용이 적게 들지만 더 많은 유지 보수가 필요하다"고 조직의 대변인은 CNN 비즈니스에 말했다. "따라서 지출이 훨씬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최소 침습적 시술을 기꺼이 받아들이 기 때문에 환자 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는 수년에 걸쳐 성형 수술 비용을 증가시키는데도 기여합니다."유명 인사 및 Barbosa와 같은 기타 소셜 미디어 사용자는 미용 절차 및 편집 습관에 대한 관심에 대해 공개적으로 이야기하기 때문에 최근 몇 년 동안 이러한 주제에 대한 낙인을 줄이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기분과 불안 장애를 전문으로하는 뉴욕시 아동 정신 연구소의 임상 심리학자 인 알렉산드라 햄릿 (Alexandra Hamlet)은 자신의 최고의 버전처럼 보이기를 원하지만 오랫동안 인간 본성의 일부라고 주장했다. ) 앱은 강박 관념이 강하거나 외모에 대한 불안이 더 큰 사람들에게 특히 해로울 수 있습니다.Hamlet은 "사진 편집 응용 프로그램은 이러한 편집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상상할 수있는 모양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러한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실제로 돈이 들지 않고 자신의 화면을 보호하기 위해 사진을 편집하고 게시함으로써 자존심이 즉각적으로 향상됩니다."사회학 전문가 인 Menon은 또한 이러한 유형의 절차를 옹호하는 것이 다른 사람들이 자신이 보이는 방식을 변경하도록 영향을 줄 수 있다고 경고합니다.메논은 "소셜 미디어가 등장함에 따라 영향력을 행사하거나 유명 인사가 될 수있는 사람이 늘어남에 따라 소셜 미디어에 대한 아름다움의 이상이 확산 될 가능성이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인스 타 그램 편집 알고리즘의 배후를 항상 알지 못한다는 점에서 외과 적 영감을 얻기 위해 소셜 미디어 필터를 사용하면 인체와 관련하여 가능하거나 바람직한 것의 한계에 부딪 칠 수 있으며 아름다운 것에 대한 고정 관념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