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자동차 산업은 중국으로부터 큰 충격을 받고있습니다.

2020. 2. 10. 16:09생활정보


폭스 바겐 (VLKAF), 도요타 (TM), 다임러 (DDAIF), 제너럴 모터스 (GM), 르노 (RNLSY), 혼다 (HMC) 및 현대 (HYMTF)는 중국에 많은 투자를 한 글로벌 자동차 제조업체 중 하나입니다. 현지 회사와 광대 한 공장 건설. 중국은 다른 어느 나라보다 많은 자동차를 생산하며 세계 최대 시장이기도합니다.
지난 달 음력설 연휴로 중국 전역의 자동차 공장이 문을 닫았을 때, 업계는 이미 큰 압박을 받고있었습니다. 전기 자동차에 대한 세금 인센티브 손실과 경기 둔화로 인해 2 년 동안 판매가 감소했으며, 공무원들은 전례없는 정체 3 년.
중국 정부가 주요 자동차 허브 인 우한 (Wuhan)에 처음 등장한 바이러스를 전국으로 휩쓸고 수천 명의 사람들을 감염시키고 수백 명을 죽이기 전에 바이러스를 봉쇄하기 위해 다음 주까지 최소한 그 식물을 폐쇄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자동차 제조업체는 더 긴 셧다운과 더 많은 글로벌 판매 불황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생 할 판매와 생산
중국에는 약 6 천만 명이 여전히 폐쇄되어 있으며 3 개 도시에서 각각 1,000 건이 넘는 코로나 바이러스 사례가보고되고 있습니다. 그 동안 바이러스는 계속 확산되어 확산이 절정에이를 때까지 수많은 잠재적 인 쇼핑객을 집에두고 있습니다.
S & P Global Ratings의 분석가들은 수요일 발표 한 보고서에서 "소비자가 상점에서 자동차 구매를 피할 때까지 전염 위험을 줄이려고한다"고 밝혔다.

고생 할 판매와 생산

중국에는 약 6 천만 명이 여전히 폐쇄되어 있으며 3 개 도시에서 각각 1,000 건이 넘는 코로나 바이러스 사례가보고되고 있습니다. 그 동안 바이러스는 계속 확산되어 확산이 절정에이를 때까지 수많은 잠재적 인 쇼핑객을 집에두고 있습니다.

S & P Global Ratings의 분석가들은 수요일 발표 한 보고서에서 "소비자는 전염병 위험을 줄이기 위해 그때까지 딜러 상점에서 자동차를 구매하지 않는 경향이있다"고 밝혔다.

An assembly line at the  Dongfeng Honda plant in Wuhan, China.
이 바이러스는 중국의 "자동차 도시"중 하나에서 시작 되었기 때문에 특히 자동차 산업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General Motors, Nissan (NSANF), Renault, Honda 및 Peugeot 소유자 PSAY (PUGOY)는 모두 1 월 말부터 폐쇄 된 우한에 대규모 공장을두고 있습니다.
S & P Global Ratings에 따르면 우한과 후베이 지방의 나머지 지역은 중국 총 자동차 생산량의 9 %를 차지한다. PSA 그룹은 이번 주 CNN 비즈니스에 자사의 우한 공장이 2 월 14 일까지 폐쇄 될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한 대변인은 유럽 사업이 아직 부품이나 물류 중단의 영향을받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들도이 바이러스 발생으로 인한 낙상을 평가하고이를 최소화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GM CEO 메리 바라 (Mary Barra)는 수요일에 발표회에서 투자자들에게 "매우 유동적 인 상황"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공급망이 중단되지 않도록 중국 파트너 및 지역 보건 당국과 협력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