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는 영화를 극장에 올리는데 이유가 있다.

2020. 2. 10. 15:15생활정보


 스트리밍 회사와 극장 산업은 영화가 시네 플렉스에서 얼마나 오랫동안 영화를 볼 수 있는지에 대해 오랫동안 논쟁을 벌여 왔기 때문에 그 반대입니다.


올해 오스카상에서 최우수 사진 후보로 선정 된 "아일랜드 인"과 "결혼 이야기"는 여전히 극장에서 한정 발매를 기록했다. 그러나 왜 넷플릭스 (NFLX)가 영화가 아닌 영화관에서 영화, 영화 및 영화를 보내는 데 시간과 돈을 소비합니까?

오스카 후보로 선정되기 위해서는 영화가 적어도 일주일 동안 극장에 있어야한다는 것이 명백한 대답입니다. 극장도없고, 오스카도 없습니다.

그러나 가정에서 영화를 보여주는 것으로 알려진 회사가 영화를 극장에서 보여주고 싶어하는 또 다른 이유가 있습니다.

리서치 기반 미디어 회사 Magid의 프로그래밍 및 엔터테인먼트 담당 부사장 인 Zak Shaikh는 CNN 비즈니스에 "Warby Parker 또는 Amazon (AMZN)이 소매점을 보유한 방식과 같이 마케팅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브랜드를 홍보하고 영화 제작자들이 그들의 예술적 노력이 Netflix의 전폭적 인 지원을 받도록 격려하는 것입니다."

그러한 영화 제작자 중 하나는 Martin Scorsese입니다.

뉴욕 타임스에 따르면 "Taxi Driver"와 "Goodfellas"와 같이 영화에서 가장 존경받는 영화를 연출한 오랜 작가는 "Irishman"에 대한 "국가 연극 릴리스"를 강요했다.

대신 타임스에 따르면 감독의 갱스터 서사시는 11 월 1 일 독립 극장과 11 월 27 일 넷플릭스를 상대로 대대적 인 출시를 건너 뛰었다.

아직도 "아일랜드 인"은 회사가 영화 상영을 위해 브로드 웨이의 벨라스코 극장을 빌려 주었을 때 결국 그 이름을 밝혔습니다. 회사의 가장 큰 오스카 경쟁자에게 많은 관심과 집중을 불러 일으키는 화려한 움직임. 이 영화는 최우수 사진, 최우수 배우 및 최우수 감독을 포함한 주요 상을 수상했습니다.

Shaikh 씨는 Netflix의 한정 출시 전략은 회사가 "주요 연극 스튜디오 인 것처럼 보인다"고 말했다. 이를 통해 영화 산업, 특히 오스카 유권자들과 항상 긴밀한 관계를 유지 한 영화 산업으로 회사를 더욱 검증 할 수 있습니다.

Comscore (SCOR)의 수석 미디어 분석가 인 Paul Dergarabedian은 "오스카는 영화관에서 상영되는 영화를 기리기 위해 존재한다"고 CNN 비즈니스에 말했다. "극단 연극 릴리스는 여러 상자를 확인합니다. 영화의 프로필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아마도 가장 큰 화면 릴리스는 영화 제작자와 재능을 행복하게 만듭니다."

Netflix는 영화 제작자와 재능을 행복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스카상 (Oscars prestige)뿐만 아니라 한정판은 스트리 머가 전 세계 1 억 6,700 만 가입자를위한 독점 콘텐츠를 만들 수있는 A 급 인재를 법정에 올릴 수있게한다. 고품질 콘텐츠를 제작하면 Disney (DIS) 및 CNN의 모회사 인 WarnerMedia와의 경쟁이 계속 커짐에 따라 Netflix가 돋보일 수 있습니다.
Dergarabedian은 스트리밍 시대에도 "연극 출시의 명성과 중요성은 여전히 ​​부인할 수 없다"고 덧붙였다.
영화를 극장에 상영하는 것도 Netflix가 구독자에게 옵션을 제공하는 또 다른 방법 일 수 있습니다. 근처 극장에서 상영중인 고객은 "아일랜드"를 확인하거나 자신의 집에서 편안하게 Robert De Niro와 Al Pacino가 주연 한 3 시간 30 분의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Netflix는 일요일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드라마 "The Two Popes", 애니메이션 영화 "Klaus"및 다큐멘터리 "American Factory"와 같은 다른 영화를 포함하여 24 개의 후보로 지명되었습니다.
일요일 밤 Netflix가 큰 승자가 아니더라도 노력이나 지출이 부족하지 않을 것입니다. 뉴욕 타임스에 따르면이 회사는 오스카 캠페인에 최소 7 천만 달러를 지출했다고한다. 넷플릭스는 언급을 거부했습니다.